동병에서 일하는데 그저께 왔던 보호자 매달 약 받가가고 검사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439638 무명의 더쿠 | 13:21 | 조회 수 69 할인 넣어서 약값만 8n만원 나옴ㅇㅇ.. 검사비까지 해서 107만원 결제하고 가심ㅇㅇ2.9kg 소형견인데도 약값 미쳤음.. 그래서 나는 걍 키울엄두 못내서 동병에서 일함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