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가서 아이스크림 사올건데 https://theqoo.net/ktalk/4255437596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36 아이스크림 낱개로 10개를 사올까통으로 한개 비싼거살까?원래 낱개로 사오는데.... 뭔가 오늘은 푹푹 퍼먹고싶기도하구 근데 사본적이업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