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6

https://youtu.be/Q7IFjVUUb_E


1. RUN IT *Title

[Stray Kids' Comment]
전 세계 무대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얼터네이티브 힙합 장르를 결합한 곡입니다.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드럼을 기반으로 월드 비트 리듬을 더해 강한 추진력과 웅장함을 만들어내는 앤썸곡이에요. 이 곡은 작은 시작에서 출발해 ‘Seoul to the world’로 확장되는 성장 서사를 담고 있고, 시련과 한계를 넘어 끝내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Stray Kids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Lyrics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Composed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VERSACHOI
Arranged by VERSACHOI, 방찬 (3RACHA)
Sessions 
All Instruments by VERSACHOI, 방찬 (3RACHA)
Computer Programming by VERSACHOI, 방찬 (3RACHA)
Background Vocals by Stray Kids
Recorded by 이상엽 @ JYPE Studios,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Digital Editing by 이경원, VERSACHOI,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Mixed by 윤원권 @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ixed & Mastered in Dolby Atmos by 이하늘 @ BK Studi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얘들아 혹시 놀티켓 무통장 환불 얼마나 걸리는지 아시는분..?!
    • 06:13
    • 조회 0
    • 잡담
    • 이거 개구라 아니냐?
    • 06:06
    • 조회 167
    • 잡담
    2
    • 인스타 보니까 머글들도 빅뱅 콘서트 많이 가네
    • 06:05
    • 조회 87
    • 잡담
    1
    • 그 최유리랑 갓진영 듀엣한곡 말이야 인스스에도 많이 올라오지않??
    • 06:02
    • 조회 47
    • 잡담
    1
    • 3위가 4점인 팀이 한팀나오면서 3위 와일드카드커트라인 살짝 올라감
    • 05:59
    • 조회 42
    • onair
    • 미친 오늘 내돌 전역한다
    • 05:58
    • 조회 152
    • 잡담
    4
    • 캐나다 스위스 1:2로 경기 종료
    • 05:56
    • 조회 39
    • onair
    • 캐나다 맘 급한 거 잘 느껴진다 ㅋㅋ
    • 05:51
    • 조회 119
    • onair
    1
    • 보스니아 골 추가!
    • 05:43
    • 조회 21
    • onair
    • 보스나아 골
    • 05:42
    • 조회 20
    • onair
    • 홈팀이라 한 골 들어가니까 바로 분위기 타는 거 장난아니다
    • 05:36
    • 조회 42
    • onair
    • 연예인 인스타 악플 넘 심하다.
    • 05:35
    • 조회 383
    • 잡담
    1
    • 전반 버티고 고정했더니 골터진다
    • 05:35
    • 조회 22
    • onair
    • 오 캐나다
    • 05:34
    • 조회 15
    • onair
    • 캐나다골!
    • 05:34
    • 조회 14
    • onair
    • 보스니아가 참가국 중 이동거리 제일 길게 움직여서 체력모른다던데
    • 05:32
    • 조회 112
    • onair
    1
    • 하이드레이션 어쩌고 이거 선수들 위해서라고 해놓고 광고받아먹으려고 만든건 아는데 실제로 도움되긴 해?
    • 05:31
    • 조회 167
    • 잡담
    3
    • 와 나 지금 자
    • 05:30
    • 조회 90
    • 잡담
    1
    • 보스니아 잠그는건가..
    • 05:26
    • 조회 21
    • onair
    • 보스니아 키퍼 괜찮나
    • 05:24
    • 조회 30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