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늘 개처맞아서 삭제했어도 결국 내일은 플은 탈거고 니네는 당연히 까플을 달렸을테니까 미리 화내고 줜나 패주겠음!!! 이러면서 화내는 애들이 많아짐 ㅋㅋ 아니 심정은 이해 하겠는데...근데 어쨌든 지금 까플이 안왔자나요................오히려 님들이 플을 만들어줬단 생각은 안하나
잡담 약간 요즘 그런거 많이 보이긴 함 아직 더쿠에선 플 안탔음 근데 간간히 누가 빌드업하려고 글을 올리고 그때마다 개처맞아서 플을 안탐
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