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가 첨이기도 하고 내가 임보를 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글을 썼는데 누가 댓글에 어디 보호소 추천해줘서 전화해보니까 나보고 돈 달라고 하더라 반응이 미적지근한거 같으니까 바로 시청에 얘기하라고 하더라구 나중에 쳐보니까 신종펫샵이었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뮤지컬 커튼콜때는 보통 사진찍을수잇지..?
- 14:26
- 조회 0
- 잡담
-
- 걍 잘놀라는 사람있으면 나까지 불안형됨
- 14:26
- 조회 2
- 잡담
-
- 꺄아아아악!!!!!!!!하진 않지만 나도 진짜 잘 놀램 바닥에 검은 봉지 보고서도 놀랜적 있어
- 14:26
- 조회 5
- 잡담
-
- 난 놀이기구를 타도 꾹 참는 스타일이라 소리를 지른다는거 어케 하는거임 수준임
- 14:26
- 조회 1
- 잡담
-
- 바퀴는 진짜 비명나옴
- 14:26
- 조회 1
- 잡담
-
- 근데 별개로 개 바퀴 비둘기 이런거 말고 주변 사람 지나가는걸로도 자주 놀래는 사람들은
- 14:26
- 조회 11
- 잡담
-
- 스키즈 저 앨커 선공개용이지?
- 14:26
- 조회 9
- 잡담
-
- 난 내방에서 불끄고 앉아잇엇는데 바선생이 다리에서 무릎까지 타고 올라왓는디
- 14:26
- 조회 4
- 잡담
-
- 목줄 느슨하게 잡고 사람한테 닿을듯 말듯하게 다니다가 피하면 되려 지가 째려봄;
- 14:26
- 조회 6
- 잡담
-
- 시골생활 오래하니 벌레공포증 같은거 많이 완화됨
- 14:26
- 조회 4
- 잡담
-
- 와 보넥도 본확 없앴어???
- 14:26
- 조회 21
- 잡담
-
- 동숲 타란툴라 한창 잡을때 길 굴러가는 낙엽 타란튤라로 보고 놀람
- 14:26
- 조회 3
- 잡담
-
- 가슴에 송충이 떨어진적 있음
- 14:26
- 조회 4
- 잡담
-
- 내돌 헤메코땜에 탈주심한듯
- 14:26
- 조회 20
- 잡담
-
- 새똥 맞은적 있냐....
- 14:26
- 조회 9
- 잡담
-
- 근데 놀라는 플 이거 돌플임?
- 14:26
- 조회 41
- 잡담
-
- 나 길 걷다가 매미랑 박치기 한 적 잇은
- 14:26
- 조회 1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ㅈㄴ 근본이고 개부럽다
- 14:26
- 조회 9
- 잡담
-
- 근데 말티푸 푸들 비숑 이런 품종 아기강아지 키우는 사람들 펫샵 진짜 많지 않아???
- 14:26
- 조회 17
- 잡담
-
- 선예매 시기차이지 거의 다할거같나?
- 14:26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