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는 걍 보호소에서 데려왔다고만 했는데 저거 신종펫샵이라 돈주고 데려온거 맞음 이러고 여초카페에서 패는거잖아 https://theqoo.net/ktalk/4255409975 무명의 더쿠 | 12:56 | 조회 수 554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