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탭에 타돌 비하인드 영상 떠서 봤는데 내돌 마케팅팀 직원분이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요즘 나오는 컨텐츠 느낌이 달랐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도시에서 곰만나면 소리지르나 걍 좃됐다 하고 도망가지 회사에서 놀랜다고 소리지르나 걍 속으로 삼키지
- 14:09
- 조회 4
- 잡담
-
- 부산콘 사직이면 보통 숙소 어디쪽으로 잡음?
- 14:09
- 조회 3
- 잡담
-
- 근데 일본인들이 국내선예매가지고 뭐라하는게 어이없음
- 14:09
- 조회 5
- 잡담
-
- 이제 국내선예매는 국내발행카드로만 결제되는 것도 도입하자
- 14:09
- 조회 22
- 잡담
-
- 방탄은 국내선예매 안 하려나
- 14:09
- 조회 24
- 잡담
-
- 보넥도 하루 더 추가될 일은 없으려나?
- 14:09
- 조회 13
- 잡담
-
- 강아지 ㄴㅁ 귀여운데 가까이 오는건 무서워
- 14:09
- 조회 7
- 잡담
-
- 뭔가 점점 아이돌들 부산콘 할거 같지 않음...?!
- 14:09
- 조회 15
- 잡담
-
- 보넥도도 국선이내
- 14:09
- 조회 20
- 잡담
-
- 나 개무서워하는데 줄없는소형견이 내발앞으로와서 ㅈㄴ짖는데
- 14:09
- 조회 24
- 잡담
-
- 너네 새똥 머리에 맞아본적 있냐
- 14:09
- 조회 13
- 잡담
-
- 갤26울 사진 좋음 보고가바
- 14:09
- 조회 64
- 잡담
-
- 근데 강아지 고양이 비둘기 무서워하고 소리 지르는게 왜 신기하지
- 14:09
- 조회 73
- 잡담
-
- 나같경 뭔 조금만 데시벨 올라가도 째려보고 낮추라고 예민떠는지인 있어서
- 14:09
- 조회 14
- 잡담
-
- 뭐 무섭다그러면 니가 더 무섭다 ㅇㅈㄹ떠는거 개싫긴해
- 14:09
- 조회 24
- 잡담
-
- 근디 리트리버 키우는 사람 보니까 큰 개 키우는 사람들은 큰 개만 키우는 지 알겠더라
- 14:08
- 조회 30
- 잡담
-
- 내가 길에서 소리지른적은 딱 한번 있음
- 14:08
- 조회 23
- 잡담
-
- 길에서 개를 보고 비병지르는거
- 14:08
- 조회 53
- 잡담
-
- 나 그런사람은 싫음..놀랄순 있는데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너무놀랐어어머어머어머심장떨어질거가타
- 14:08
- 조회 76
- 잡담
-
- 강아지ㅜ비둘기 보고 소리 지르거나 말거나...
- 14:08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