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진짜 보호소에도 품종묘 품종견 3살 이상 많은데 애기 나오면 빛의 속도로 데려감
61 0
2026.06.24 12:50
61 0
플주어 얘기 아니고 요즘 보호소인척하는 펫샵 자체만 가지고 얘기하는거임!!!

실제로 봉사가보면 품종묘 품종견 귀엽다고 펫샵에서 사와서

3살 넘어가면 버리는 미친것들 ㅈㄴㅈㄴㄴ 많아서 품종묘 품종견들도 많음

망한 펫샵에서 방치되거나 버려진 품종묘 품종견이 애 낳은 경우

품종 애기들도 올라오는데 진심 빛의 속도로 데려감

요즘 펫샵 욕먹으니까 보호소인척 유기된 아이들입니다 입양해주세요

입양안되면 어쩌구 감정호소하면서 누가봐도 품종 애기들만 계속 줄줄 올라온다? 이거는 백프로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5 00:05 9,0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91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447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26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3,0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6719 잡담 근데 원래소속사가 그룹활동외에 갠활을 좀 밀어주기라도 해야 남아있지 15:10 29
30936718 잡담 미사모 컨페티 노래 좋음 15:10 5
30936717 잡담 내 최애 원래 소속사 나와서 1인으로 활동할 때 너무 힘들었어서 15:10 21
30936716 잡담 어차피 궁예하는거 개쓸데없지만(잘알고있지만) 질문이나 해본다 무묭이네 최애는 원소속사 남을거같음? 7 15:10 49
30936715 잡담 레벨 아슬은 올해 스케 빡셀걸... 15:10 60
30936714 잡담 그냥 확실한건 회사갈라지면 단체앨범나오는데 텀이길다 이것뿐 15:10 16
30936713 잡담 내돌은 개인 한명만 재계약하고 그룹이 빠갈라짐... 15:09 22
30936712 잡담 클라씨 앨범 솔로곡 다 좋다 15:09 9
30936711 잡담 인맥 넓은거아니면 1인은 진짜힘듬 15:09 26
30936710 잡담 남부연합기 << 이것도 ㅈㄴ 유명한거야?? 14 15:09 194
30936709 잡담 그래도 대형이 낫더라->이거 존나 케바케임 ㄹㅇㄹㅇ 3 15:09 61
30936708 잡담 트와 취소표나 잡고 싶다 2 15:09 36
30936707 잡담 다인조는 몇명부터야 6인? 7 15:09 46
30936706 잡담 아 하투하 진짜 초딩같고 귀엽다 15:09 26
30936705 잡담 사나는 근데 솔로 왜 안내주지? 7 15:09 131
30936704 잡담 도영이 어디서 뭐해?? 5 15:09 79
30936703 잡담 아마겟돈 뮤비 오랜만에 보는데 ㅈㅉ 예술이다 1 15:09 18
30936702 잡담 근데 원래소속사 나가고 배우아니면 거의 1인일수밖에 없지않나 7 15:08 78
30936701 잡담 그냥 내돌은 나갔는데(남았는데) 좋은거같아 이러면되는데 여기는 무조건 자기일하나로 일반화함ㅋㅋㅋㅋ 1 15:08 13
30936700 잡담 난 솔직히 내돌 지금 소속사에 남았으면 좋겠어 8 15:08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