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회원포인트로 초대권구매해서 신규가입하거나 비상설로 가입창 열리는거 가입통로가 딱 두가지였는데 운영자가 돈미새인지뭔지 돈주고 가입가능하게 한 이후로 ㅂㅅ들 꼬여서 지랄남+운영자 독재 겹쳐서 농민봉기 ㅈㄴ자주일어나서 망한거같음ㅠ
잡담 나 인티 친구한테 초대권받아서 가입했었는데
5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엔 회원포인트로 초대권구매해서 신규가입하거나 비상설로 가입창 열리는거 가입통로가 딱 두가지였는데 운영자가 돈미새인지뭔지 돈주고 가입가능하게 한 이후로 ㅂㅅ들 꼬여서 지랄남+운영자 독재 겹쳐서 농민봉기 ㅈㄴ자주일어나서 망한거같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