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회원포인트로 초대권구매해서 신규가입하거나 비상설로 가입창 열리는거 가입통로가 딱 두가지였는데 운영자가 돈미새인지뭔지 돈주고 가입가능하게 한 이후로 ㅂㅅ들 꼬여서 지랄남+운영자 독재 겹쳐서 농민봉기 ㅈㄴ자주일어나서 망한거같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명의 정도로 기싸움하는거 존웃
- 14:00
- 조회 0
- 잡담
-
- 난 진돗개 두마리한테 쫓기다가 차에 치인적 있어서 진짜 강아지 트라우마 있음...
- 14:00
- 조회 0
- 잡담
-
- 트위터 일일 게시물 한도 이거 뭐임..? 리밋인가?
- 14:00
- 조회 0
- 잡담
-
- 근데 나같경 대형견보다 소형견 있을 때가 몸 더 굳음
- 14:00
- 조회 0
- 잡담
-
- 개 공포증 진짜 심각함
- 14:00
- 조회 18
- 잡담
-
- 어릴 때 남이섬에서 뛰어가는 타조 봤는데 그 뒤에 사모예드가 따라가고 그 뒤에 사람 10명 넘게 따라가고 있었어
- 14:00
- 조회 4
- 잡담
-
- 리센느 화음 미친 곡 갖고오면 좋겟다
- 14:00
- 조회 1
- 잡담
-
- 트와도 재계약 시즌이야?
- 14:00
- 조회 16
- 잡담
-
- 서로 말하는 리액션의 정도가 다른거 같은데 왜싸움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11
- 잡담
-
- 근데 나도 개 키웠지만 개 관련되선 모순되는게 넘 많은 것 같음 개만큼 품종특징 얘기하는 동물이 없는데
- 14:00
- 조회 24
- 잡담
-
- 개 비둘기보고 소리지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걍 존나 호들갑떨어서 싫은거임
- 14:00
- 조회 13
- 잡담
-
- 비둘기 싫어하는 사람 개많은데 길거리에서 소리지르는 사람 별로 본적없어
- 14:00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찻타자가 정연인건 의외네
- 14:00
- 조회 43
- 잡담
-
- 우베라떼말야 이거 맛잇는데는 맛있겠지만 인기는 그닥 없는거지?
- 14:00
- 조회 2
- 잡담
-
- 제왑 트와 데식 연차 비슷하던데 계약시즌도 비슷해?
- 14:00
- 조회 15
- 잡담
-
- 애들아 몽쉘 바나나맛 나온 거 아냐
- 14:00
- 조회 2
- 잡담
-
- 벌레고 새고 무섭다고 무서운대로 소리 치면 온 동네가 난리난다ㅋㅋ
- 14:00
- 조회 13
- 잡담
-
- 나도 개 무서워서 비명 나오는데 지르진 않음
- 14:00
- 조회 11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 여미새야... 심지어 젊은 여미새
- 13:59
- 조회 42
- 잡담
-
- 하이브에서 버츄얼 걸그룹 냈나봐?? 근데 멤버들 이름이 낯익어
- 13:59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