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그렇고 여기선 아니지만 ㅈㅎㅁ한테도 펫샵이라고 개지랄떨었는데 무조건 연예인들이 강아지 데리고오면 펫샵인지 아닌지 눈에 불을 키는게 질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이제야보는데 허남준이 웹소남주그자체임
- 16:40
- 조회 0
- 잡담
-
- 치과가야하는데 돈보다 무서운거때문에 망설이고있음
- 16:40
- 조회 9
- 잡담
-
- 어느순간 치과치료가 아프다기보다 입벌리고 누워서 치료비 적게나오길 기도만 하게 됨
- 16:40
- 조회 3
- 잡담
-
- 부모님이 8억짜리 집 물려주는거 흔치않은거?
- 16:40
- 조회 13
- 잡담
-
- 치과플에 일본 타나베 칫솔 ㅈㅉ 좋더라
- 16:40
- 조회 8
- 잡담
-
- 난 스케일링 처음할 때 진짜로 혀 잘릴까봐 존나 발발 떨엇어
- 16:39
- 조회 18
- 잡담
-
- 신경치료 첨할때 남들보다 신경이 하나 더있댔나 그래서 마취 안돼서 존나 아팟거든
- 16:39
- 조회 12
- 잡담
-
- 아프면 얘기하래서 아파여ㅜㅜ했더니 아플수있어요 좀만 참아요 이러심
- 16:39
- 조회 28
- 잡담
-
- 사랑니뽑는건 여선생말고 남자선생있는데로 가시길......
- 16:39
- 조회 19
- 잡담
-
- 근데 가끔 치과에서 잘때 개많은데
- 16:39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진짜 왜 치과는 유독 고통스럽고 싫냐
- 16:39
- 조회 13
- 잡담
-
- 나 덧니 역대급으로 심한데 치과쌤이 이빨 어떻게 닦냐고 개신기해함
- 16:39
- 조회 25
- 잡담
-
- 잇몸 내려앉는거는 답이 없는거야?
- 16:39
- 조회 59
- 잡담
-
- 난 일단 턱이 좁은데 그에 반해 이가 좀 크고 단단?한데 와중에 잇몸이 얇아서 조심해야 한대
- 16:38
- 조회 3
- 잡담
-
- 워터픽쓰는데 이물질이 안나옴
- 16:38
- 조회 30
- 잡담
-
- 어릴때부터 이가 다채롭게 썩어서 치과 자주갔더니 초딩때부터 안울고 혼자 치과 다니는 어린이로 성장
- 16:38
- 조회 5
- 잡담
-
- 학식들 있냐 니네 학교 치과 가지 마라...
- 16:38
- 조회 35
- 잡담
-
- 빅뱅콘 선예매코드 어디서봐...?
- 16:38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사랑니는 전문 치과 가라는 이유가 있더라
- 16:38
- 조회 132
- 잡담
-
- 난 어금니 깨졌는데 깨진 단면이 무슨 블랙홀마냥 까매서
- 16:38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