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소형견이면 안무서워할줄 아는 견주도 개많긴한듯
- 14:11
- 조회 5
- 잡담
-
- 아니 근데 나도 목줄없는 개새끼가 이빨 드러내고 짖은적 있어서 뭔말알
- 14:11
- 조회 2
- 잡담
-
- 근데 보넥도 부산콘 어디서 함?
- 14:11
- 조회 4
- 잡담
-
- 레벨 금콘 추가 가능성 없겠니..
- 14:11
- 조회 6
- 잡담
-
- 부산콘 사첵밋그 없고 실물티켓 배송이라 더 좋다ㅋㅋㅋㅋ
- 14:11
- 조회 3
- 잡담
-
- 지금 하이브에서 국내선예매 안한거 혹시 one and only 플레디스뿐인거임?
- 14:11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일녀들 이미 자국콘 허들 개높은거 모름?
- 14:11
- 조회 15
- 잡담
-
- 국내선예매 저거 뭐 팬클럽 환불제도? 뭐 바뀐것 때문이라는 말이 있던데
- 14:11
- 조회 28
- 잡담
-
- 지방콘이 서울보단 널널한가
- 14:11
- 조회 12
- 잡담
-
- 이런 플 자체가 진짜 남 신경 많이 쓰는거 같음
- 14:11
- 조회 22
- 잡담
-
- 너넨 이렇게 싫은 게 많은데 어케 사냐
- 14:11
- 조회 14
- 잡담
-
- 메가박스 취소 모바일로 20분전까지 가능한거 맞지?? 수수료 안 떼이고 100%?
- 14:11
- 조회 11
- 잡담
-
- 걍 보통 엄마야! 정도의 반응 아닌가
- 14:11
- 조회 50
- 잡담
-
- 공원에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비둘기 밥줘서 거기 비둘기 천국되서 안감
- 14:11
- 조회 11
- 잡담
-
- 명태 다시 달아라
- 14:11
- 조회 24
- 잡담
-
- 일본콘 외국인이 가려면 ㅈㄴ 뺑이쳐야되는데
- 14:11
- 조회 27
- 잡담
-
- 난 강아지 키웠었는데도 강아지 무서워해
- 14:10
- 조회 41
- 잡담
-
- 비둘기가 길막고 있으면 돌아가고 한쪽에 있으면 존나 뛰어감
- 14:10
- 조회 12
- 잡담
-
- 강아지 목줄 느슨하게 잡고 피하거나 놀라면 미안해하기는 커녕 자기가 더 황당해 하는 견주 몇번 봤는데
- 14:10
- 조회 32
- 잡담
-
- 강아지 지나가면 제발와줘 표정으로 보는데 견주가 못보고 그냥 끌고 가면 속상함 ㅠ
- 14:10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