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이는 ㄹㅇ 걸스힙합 이쪽으로 가야하지않나 https://theqoo.net/ktalk/4255380791 무명의 더쿠 | 12:29 | 조회 수 271 뱅뱅이나 아오아때 생각해보면 그런거 잘하기도 하고 잘받는거같음 최근에 아오아 재결합한거 반응좋아서 걍 유정이가 잘하는거 들고와도 반응 꽤괜일거같은데ㅠㅠ 진짜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