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안하는 관리자와 그거 악용하는 정병들 그래도 이정도면 ㄱㅊ다고 하는 사람들과 관리 왜안하냐고 화내는 사람들 사이에서 정병들 나대는 수치가 너무너무너무 높아서 정상인들은 이 과정에서 다 털려나가는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백순데 부모님이랑 어케 연끊지
- 13:49
- 조회 10
- 잡담
-
- 펫샵 인식은 많이 바뀐거 같은데 정작 또 소비는 많이 하는거 같음
- 13:49
- 조회 6
- 잡담
-
- 동네친구가 만날때 강아지 자주 데리고 나오는데 책임없는 쾌락이라 개좋음
- 13:49
- 조회 4
- 잡담
-
- 대형견 키우는 덬들아
- 13:49
- 조회 12
- 잡담
-
- 요새 강아지들 넘 의젓함
- 13:49
- 조회 18
- 잡담
-
- 케인 짤은 그거 많이봤는데 기차 놓친거랑 자기가 요리한거 개노맛인거
- 13:49
- 조회 9
- 잡담
-
- 동물미용이나 위탁업 등은 업장 증가했는데 펫샵,동물생산업은 줄고있음
- 13:49
- 조회 10
- 잡담
-
- 소형견이라고 오프리쉬하는 경우 넘 많아서 짜증남...
- 13:49
- 조회 7
- 잡담
-
- 하투하 스텔라랑 예온이 좋다
- 13:49
- 조회 3
- 잡담
-
- 강아지 크기랑 상관없이 무서움 걍
- 13:49
- 조회 25
- 잡담
-
- 옛날보다 많이 보이는 견종=이탈리아 그레이하운드
- 13:49
- 조회 18
- 잡담
-
- 민주랑 유아같은 눈 특징이 뭐지??
- 13:49
- 조회 28
- 잡담
-
- 내기준 에스파 닝닝 귀여운 원탑 영상 홀온타 실수 하는 영상
- 13:49
- 조회 7
- 잡담
-
- 엔시티가 기대만큼 못 컸어?
- 13:49
- 조회 46
- 잡담
-
- 럽미라잇은 지금들어도 개명곡이네 진심 그 벅차오르는 그구간 미친또라이될거같음
- 13:49
- 조회 9
- 잡담
-
- 우리동네 예전에 골목 하나 통채로 다 펫샵이었는데
- 13:48
- 조회 11
- 잡담
-
- 감스트 뭔가 무섭게 생김
- 13:48
- 조회 11
- 잡담
-
- 강아지 잠투정 하는거 아니??
- 13:48
- 조회 13
- 잡담
-
- 펫샵패는건 커뮤사세 전혀아니고 실제로 조오오오오오ㅗ오오오오오오ㅗ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ㅗ오옹오온나 패서 하나 줄면 다행인거라 조오오오오오오오오온나패고있는거임
- 13:48
- 조회 34
- 잡담
-
- 강아지나 고양이 무서운 사람도 있지 않나
- 13:48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