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노견되면 돈 오조오억들어갈거 생각하고 신중하게 키웠으면 좋겠음
- 13:31
- 조회 7
- 잡담
-
- 솔직히 어디서 만났든ㅋㅋ 걍 잘키우면 상위 견주다
- 13:31
- 조회 21
- 잡담
-
- 나 요새 보넥도 투어스 보넥도 좋아
- 13:31
- 조회 8
- 잡담
-
- 요새 과자 ㅈㄴ먹어서큰일임..
- 13:31
- 조회 5
- 잡담
-
- 난 고양이강아지 데려오고 해외스케 등등 핑계로 부모님한테 맡겨놓고 다시 강아지 데려오는게 진짜 극혐임
- 13:31
- 조회 14
- 잡담
-
- 연옌들중에 대놓고 펫샵에서 델고와서 전시하는게 제일별로임
- 13:31
- 조회 17
- 잡담
-
- 가정분양은 그냥 불법임
- 13:31
- 조회 35
- 잡담
-
- 친구 강아지키운뒤로 약속도 한달에 한두번만 잡더라
- 13:31
- 조회 27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 지금껏 단한번도 단하루도 집에 혼자 놔둔적없는데 자랑해돞됨?
- 13:31
- 조회 7
- 잡담
-
- 갓 태어난 애기들도 버리는 인간들 많음 ㅠㅠ
- 13:31
- 조회 9
- 잡담
-
- 내가 보는 임보 유튜버
- 13:31
- 조회 32
- 잡담
-
- 아 과자먹고싶어짐ㅠㅠㅠㅠㅠㅠㅠ
- 13:31
- 조회 2
- 잡담
-
- 펫샵에서 데려왔어도 일단 오래 잘 키우면 된다는건 그것도 안하는 사람들이 존나 많으니까 나오는 얘긴데
- 13:31
- 조회 20
- 잡담
-
- 그래서 니네 무슨 과자 좋아하는데
- 13:30
- 조회 5
- 잡담
-
- 30대도 과자먹냐는 글 보고 너무 당황했네
- 13:30
- 조회 38
- 잡담
-
- 보호소인척 하는 펫샵은 어떤건데? 지들이 번식시켜놓고 구조했다고 뻥치는거? https://theqoo.net/ktalk/4255447443 7. 무명의 더쿠 13:28 목격담인척 하는 사생 같은거임
- 13:30
- 조회 119
- 잡담
-
- 시골개들도 안쓰럽더라
- 13:30
- 조회 13
- 잡담
-
- 대학가에도 초반에 자취할때 애기동물들 키우고 좀만 지나면 다... 어케되는지 알자나
- 13:30
- 조회 9
- 잡담
-
- 오히려 난 연예인들이 강아지 키울 환경에 더 적합하다 생각함
- 13:30
- 조회 177
- 잡담
-
-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 13:30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