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한발쯤은 걸쳤을걸? 그거 아니면 인티에 대해 빠삭하게 아는 애들이 많이 나올리가 ㅋㅋㅋ 커뮤 다 돌고 도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혼자 사는데 개치원 보낼 형편 안되면 걍 가족한테 보내는게 나아보임
- 13:33
- 조회 0
- 잡담
-
- 울집 둘째 품종묘였는디 성묘라서 입양 어려웠음
- 13:33
- 조회 5
- 잡담
-
- ㄴㄷ 전에는 막 시골에 목줄강아지 보면 너무 불쌍하고 그랬는데... 누구한테 안 팔고 밥 꼬박꼬박 멕여주는 것도 선녀다 싶은 생각이 가끔 들긴 해
- 13:33
- 조회 5
- 잡담
-
- 강아지들 루틴 잡힌 주인이 집에오는시간 어케아는지 앎? 존나 귀여워
- 13:33
- 조회 11
- 잡담
-
- 제주도 사는데 육지사는친척들 개나 고양이갖고와서 촌에사는 가족들한테 키워달라고하는거 넘많이봄
- 13:33
- 조회 5
- 잡담
-
- 펫샵에서 사오는 거 뭐 자기 자유니까 마음대로 하고 이거 하나만 분명이 하자 펫샵에서 사오는 건 분양임 입양은 아님
- 13:33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당장 펫샵에 널린 강아지들 다 어떻게해?
- 13:33
- 조회 19
- 잡담
-
- 내 친구 아파트에 레브라도 리트리버 데려와서
- 13:33
- 조회 11
- 잡담
-
- 근데 나는 자취 시작한 사초생이 동물 키우는 거 신중하라고 하고 싶음
- 13:33
- 조회 23
- 잡담
-
- ㅋㅋ 유기견 키우는 입장에서 걍 있는애 끝까지 잘키우기나 해라 라는 심정임 누구든지
- 13:33
- 조회 33
- 잡담
-
- 어렸을땐 엄빠가 사주는 과자만 먹엇는데 돈 버니까 존나 사먹음
- 13:32
- 조회 6
- 잡담
-
- ㅇㅋㅌ 심야괴담회 시즌 몇이 잼?
- 13:32
- 조회 4
- 잡담
-
- 강아지가 유치원을 딱히 안좋아하더라
- 13:32
- 조회 126
- 잡담
-
- 나는 아기때 데려와서 크니까 같이 안있는게 더 싫어
- 13:32
- 조회 12
- 잡담
-
- 강아지 버리는새끼들 다 패고싶음
- 13:32
- 조회 4
- 잡담
-
- 사람도 나이들면 돈드는데 강아지들은 보험도 거의없고 그거 대기도 벅찰거같으니
- 13:32
- 조회 14
- 잡담
-
- 품종묘보면 품종도 사람들 인식 개선이 제일 중요한듯
- 13:32
- 조회 66
- 잡담
-
- 난 걍 반려동물
- 13:32
- 조회 17
- 잡담
-
- 어딜가나 개들 섬에 버리고 오는건 똑같나봐
- 13:32
- 조회 35
- 잡담
-
- 난 시골개들 중성화사업도 좀 커지면 좋겠어
- 13:32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