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이 관리 더 잘됐다는건 모르겠음 https://theqoo.net/ktalk/4255357760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215 걍 과거미화야 예전도 까플 심했고 관리 바로바로 안됨 무슨 잽여돌방인가 아예 갤처럼 쓰는 방도 걍 방치했었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