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 운영자 이름은 왜 아직도 안까먹고있는지 https://theqoo.net/ktalk/4255351419 무명의 더쿠 | 11:59 | 조회 수 174 아무튼 그새끼도 진짜 병신중의 상병신이었는데돌커뮤 운영자란놈이 유독 내돌 싫어해서 진짜 죽이고싶었음 베티 망해서 걍 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