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여기 진짜 고소 사이트 1위란거 실감남ㅋㅋ
- 13:05
- 조회 10
- 잡담
-
- 요즘 사칭보호소들 동물보호시설 업종도 달고있더만
- 13:05
- 조회 3
- 잡담
-
- 근데 생각보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악세사리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더라
- 13:05
- 조회 10
- 잡담
-
- 까플 열지말자는거 공감하는데 여기서 벌어지지 않은 일을 얘기해봤자 허공저격이라 가서 얘기하란 말이 나오긴해
- 13:05
- 조회 11
- 잡담
-
- 근데 며칠전부터 여기서 빌드업 했던건 맞는데
- 13:05
- 조회 58
- 잡담
-
- 근데 왜 진짜 다른데서 보고와서 여기서 화내냠
- 13:04
- 조회 35
- 잡담
-
- 포인핸드에도 새끼들 많긴해 그런애들이 1순위로 나가고
- 13:04
- 조회 113
- 잡담
-
- ㅅㅈㅎ 강아지 개월수가 절대 보호소일 수 없는 개월수임
- 13:04
- 조회 160
- 잡담
-
-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 13:04
- 조회 14
- 잡담
-
- 아니 그래서 까플이 안와서 불만인거야.. 까플이 안왔는데 왔다고 해서 불만인거야.. 아니면 까플이 오기를 바랐는데 그전에 유난 떨어서 막아서 불만인거야
- 13:04
- 조회 44
- 잡담
-
- 근데 나 진짜 까 아니고 르세라핌 셀레브레이션이나 라이즈 두유어댄스 무대 좋아서
- 13:04
- 조회 19
- 잡담
-
- 강아지 저걸로 욕 많이해서 뭐 까플이 안왔네 왔네 할것도 없어...
- 13:04
- 조회 45
- 잡담
-
- 케톡 환기좀 하자 니네 점심 뭐먹어
- 13:04
- 조회 17
- 잡담
-
- 펫샵이 커뮤사세가 아닌게 저렇게 변형된 업체들이 생기잖아
- 13:04
- 조회 20
- 잡담
-
- 펫샵 싸인 뜬 연예인이나 뭐라하던가
- 13:04
- 조회 161
- 잡담
-
- 보니까 보호소로 속이는거 말하는사람은 욕하는 사람은 아니던데
- 13:04
- 조회 37
- 잡담
-
- 여기서 까플 과하지도 않았는데 끌고와서 난리치는게 늘 이상함 짹이나 쭉빵이나 거기서 좀 화내고 난리쳐
- 13:04
- 조회 68
- 잡담
-
- 다음카페에서 본거 그대로 여기와서 씨부리고있는거임
- 13:03
- 조회 49
- 잡담
-
- 우리 부모님도 강아지 키우고 싶다고 펫샵은 안되지만 어린 말티즈 알아봐달래서 그냥 키우지말라했음
- 13:03
- 조회 72
- 잡담
-
- 오늘 노는 날이라 걍 아침부터 케톡보고 있었는데 ㄹㅇ 없던 정신병도 생길 거 같음...
- 13:0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