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몰이 팬코 글끌올 댓끌올 이런건 물론이고 초치는거랑 맘에안든다고 정병몰이랑 유난떠는것도 잘잡으면 좋겠음 이건 케톡만 얘기가 아니라 슼얘기기도 하고 우리쪽은 좀 골치아픔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키즈 승민 얼굴
- 13:20
- 조회 4
- 잡담
-
- 상근이때 n년뒤보호소에 상근이종들견들
- 13:20
- 조회 1
- 잡담
-
- 본인 인생이나 윤리적으로 살아라
- 13:20
- 조회 4
- 잡담
-
- 라이즈 도쿄돔갔어?
- 13:20
- 조회 19
- 잡담
-
- 우리 강아지도 파양견인데 전주인이 남친한테 맞았던거같음
- 13:20
- 조회 40
- 잡담
-
- 펫샵이란거 걍 장사목적이라 보호소 강아지가 유행타도 펫샵이 따라만들어...
- 13:20
- 조회 20
- 잡담
-
- 반려동물 문제는 사람들이 책임지고 끝까지 기르기 이게 제일 중요함 무조건 이게 최우선임 이거보다 중요한게 없음
- 13:20
- 조회 5
- 잡담
-
- 시골사는데 자식새끼들이 못키우겠다며 부모한테 두고간 개들 많음ㅠㅠ
- 13:20
- 조회 11
- 잡담
-
- 솔직히 오늘 주어 있는지도 몰랐음
- 13:19
- 조회 55
- 잡담
-
- 잘모르면 속을수있겠다 개무섭네
- 13:19
- 조회 24
- 잡담
-
- 푸바오 477g 루이바오 610g 후이바오 634g 막내바오 670g
- 13:19
- 조회 40
- 잡담
-
- 내주변은 유기견 입양 안해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 펫샵인지 품종인지 더 따지던데
- 13:19
- 조회 46
- 잡담
-
- 마트가서 아이스크림 사올건데
- 13:19
- 조회 24
- 잡담
-
- 보호소에선 아예 돈을 안받는게 맞음? 전햐 모름
- 13:19
- 조회 23
- 잡담
-
- 와 스키즈는 어느 순간 뮤비 스케일이 미쳤다
- 13:19
- 조회 13
- 잡담
-
- 난 똥강아들이 진자 귀여워
- 13:19
- 조회 8
- 잡담
-
- 나도 8년전에 강아지 펫샵에서 데러왔는데
- 13:19
- 조회 91
- 잡담
-
- 후발대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말티푸 말티츄 빠삐말티 폼피츠 이런애들
- 13:19
- 조회 23
- 잡담
-
- 강아지 유튭 영상으로 보는걸로 충분하던데 ㅋㅋㅋㅋ
- 13:19
- 조회 17
- 잡담
-
- 지금플 주어 있어...?
- 13:19
- 조회 1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