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별로 불만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베에서 강아지 걍 풀어놓고 내리는 사람들 진짜 악감정 없는데 놀래서 악!씹 이럼
- 14:25
- 조회 0
- 잡담
-
- 내가 잡을수있는 벌레는 모기뿐인듯 ㅠ
- 14:25
- 조회 0
- 잡담
-
- 갠적으로 나도 호들갑이랑 너무 잘놀래는 사람 좀 불편한게
- 14:24
- 조회 8
- 잡담
-
- 다리에 매미붙은 경험 3회
- 14:24
- 조회 1
- 잡담
-
- 대낮에 고양이 그냥 가만 앉아있는데
- 14:24
- 조회 5
- 잡담
-
- 원스 6기 모집 안뜨고 앙콘 티켓팅 한거부터 쎄하긴 했는데
- 14:24
- 조회 14
- 잡담
-
- 혈육이 잘 놀라는 사람이라 은근 스트레스였음
- 14:24
- 조회 12
- 잡담
-
- 어제 바지에 송충이 떨어짐
- 14:24
- 조회 4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사직 실체에 사첵 밋그 없는거 부럽다
- 14:24
- 조회 8
- 잡담
-
- 난 쥐가 내 발목 스치고 지나간적있음
- 14:24
- 조회 3
- 잡담
-
- 걍 이런 플 보면 어른스럽게 행동해야지..라는 소리가 절로 나옴
- 14:24
- 조회 16
- 잡담
-
- 난 새벽에 들어가다 사람 쓰러져있어서 비명지른적 있음
- 14:24
- 조회 14
- 잡담
-
- 진심 놀라도 상대를 자극하면 안돼 이 마인드로 존나 가슴만 쓰러내리고 최대한 피해서 감
- 14:24
- 조회 0
- 잡담
-
- ㅇㅌ 강아지가 번식장에서 구조한 애기인거지?
- 14:24
- 조회 29
- 잡담
-
- 니 덩치가 더 무서워 이랬던거 보면 소리질러서 싫은게 아니고
- 14:24
- 조회 29
- 잡담
-
- 비둘기는 그닥 안무서운데 사체 치우는건 진짜 고역이더라
- 14:24
- 조회 9
- 잡담
-
- 넷플 한드 순위보고 놀란게 더글로리 저정도로 터진줄 몰랐네
- 14:24
- 조회 14
- 잡담
-
- 진짜 무서우면 소리도 안 나오긴함
- 14:24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난 진짜놀라면 비명이 아니라 윽..! 억..! 이런소리냄
- 14:23
- 조회 102
- 잡담
-
- 난 진짜 잘놀라는데 그래서 랩으로 주접떨게됨...애기나 강아지나 이런걸로 놀랐을때 어머미안해요스윗베이비이모가지나갑니다건강하게지내고행복하게살아요~ 하면서 지나감
- 14:23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