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여의도가나은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놀랐을때 어우씨 안해야하는데
- 14:20
- 조회 0
- 잡담
-
- 근데 비둘기 무서워하는 사람은 진짜 무서워 해
- 14:20
- 조회 5
- 잡담
-
- 뱀은 보고 소리 안 지르는게 신기할거 같은데
- 14:20
- 조회 3
- 잡담
-
- 심하지않은 새공포증있는덬들 넷플릭스에 새들과함께춤을 봐봐
- 14:20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잘놀라는사람은 바람만 불어도 놀람
- 14:20
- 조회 7
- 잡담
-
- 반려동물 키우는거 중에 내가 본 젤 황당사례
- 14:20
- 조회 17
- 잡담
-
- 살면서 놀라서 소리질러본적이 없는 사람들만 있구만
- 14:20
- 조회 13
- 잡담
-
- 아내의 행동이 미치게 거슬립니다 https://theqoo.net/square/3247839113 << 이느낌이면 싫을만도해
- 14:20
- 조회 36
- 잡담
-
- 걍 플보니깐 셀쿠깨는 애들도 개많아보여
- 14:20
- 조회 35
- 잡담
-
- 난 쥐 시체 보고 호들갑 떤적 있긴 해
- 14:19
- 조회 16
- 잡담
-
- 영화 새 보면 없던 조류공포증도 생김
- 14:19
- 조회 9
- 잡담
-
- 아니 남초딩들 가만히 있는 비둘기들 발로 차는 시늉해서 비둘기들 내쪽으로 날라올때 존나 싫어
- 14:19
- 조회 7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사첵 밋그 다 없대
- 14:19
- 조회 37
- 잡담
-
- 플디는 셉 투어스 다 국내선예매안해?
- 14:19
- 조회 54
- 잡담
-
- 잘 놀라는 타입이라도 견주가 이걸 이해해줄 이윤 없지
- 14:19
- 조회 48
- 잡담
-
- 국내 선예매 왜 화내는지 모르겠음
- 14:19
- 조회 43
- 잡담
-
- 진짜 별거 아닌걸로 호들갑 심한 사람은 그냥 난 화장실 갈뿐인데 아 깜짝아! 이러고
- 14:19
- 조회 78
- 잡담
-
- 플디야!!! 국내선예매 해라!!!!
- 14:19
- 조회 13
- 잡담
-
- 최애 이름굿즈 쓰고 싶어서 이름 개명하고 싶음
- 14:19
- 조회 5
- 잡담
-
- 10. 무명의 더쿠 2026-06-24 14:18:55 무당벌레보고 살려줘 소리 나오면 둔감화 훈련 좀 했으면
- 14:19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