렏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소속사 갈라지고도 그룹활동 하고 투어 돈 여돌 선례도 있어서
- 15:04
- 조회 9
- 잡담
-
- 소속사 옮기고 처음 1년 동안 평가는 무조건 걸러야됨
- 15:04
- 조회 48
- 잡담
-
- 그래도 음방 출연은 보장된 회사면 붙어있는게 낫다고생각
- 15:04
- 조회 10
- 잡담
-
- 여돌플 + 재계약 시즌 그것도 대중성 극대화팀이니까 별 소리 다나오네
- 15:04
- 조회 18
- 잡담
-
- 아니 뭐하고사는지 모르겠다는 돌들 알아서 잘살고 있을수도 있음
- 15:04
- 조회 23
- 잡담
-
- 국내선예매 100프로 좌석 다 오픈한 곳 있어?
- 15:04
- 조회 28
- 잡담
-
- 솔까 대형인데 왜 재계약 안 했냐 이것도 결과론적인 거긴 해
- 15:04
- 조회 29
- 잡담
-
- 차라리 원소속사에서 이미 갠활 커리어 쌓은애들이 나갈때 굳이왜? 소리들어도 활동잘함
- 15:04
- 조회 35
- 잡담
-
- 사직실체 시야좋음...?
- 15:04
- 조회 6
- 잡담
-
- 트와 앨범 냈었어??
- 15:04
- 조회 89
- 잡담
-
- 꼭 갠활이 아니더라도 유닛이나 이런 그룹외활동이라도 연차적을때 해야하는거같음
- 15:04
- 조회 21
- 잡담
-
- 난 레벨도 소속사 갈린거치곤 일찍나온다 생각했는데 아니라는 반응 많아서 놀랐음
- 15:03
- 조회 73
- 잡담
-
- 블핑은 진짜 꿈의 그룹같다
- 15:03
- 조회 95
- 잡담
-
- ㅇㅋㅌ 나 이 티셔츠 입고 회사 다니고 싶다
- 15:03
- 조회 42
- 잡담
-
- 트와 솔앨, 유닛, 연기, 유튭예능까지 엄청 다양하게 갠활함
- 15:03
- 조회 23
- 잡담
-
- 트와는 이상하다 분명 투어를 도는데 활동을 저 정도로 한다고? 상태였음
- 15:03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솔로가 갠활중엔 젤 큰거 아닌가 아이돌은??
- 15:03
- 조회 55
- 잡담
-
- 아니 트와 갠활하게 놔줘라기엔 갠활 했음
- 15:03
- 조회 95
- 잡담
-
- 오히려 트와는 연차대비 노래 많이내주는
- 15:03
- 조회 109
- 잡담
-
- 예전에는 대형도 연기나 예능쪽으로 빠지는게
- 15:03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