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하다 존나 놀람 근데 지들끼리 모여서 낄낄거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ㅈㅎ 강아지 개월수가 절대 보호소일 수 없는 개월수임
- 13:04
- 조회 0
- 잡담
-
-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 13:04
- 조회 2
- 잡담
-
- 아니 그래서 까플이 안와서 불만인거야.. 까플이 안왔는데 왔다고 해서 불만인거야..
- 13:04
- 조회 5
- 잡담
-
- 근데 나 진짜 까 아니고 르세라핌 셀레브레이션이나 라이즈 두유어댄스 무대 좋아서
- 13:04
- 조회 4
- 잡담
-
- 강아지 저걸로 욕 많이해서 뭐 까플이 안왔네 왔네 할것도 없어...
- 13:04
- 조회 27
- 잡담
-
- 케톡 환기좀 하자 니네 점심 뭐먹어
- 13:04
- 조회 6
- 잡담
-
- 펫샵이 커뮤사세가 아닌게 저렇게 변형된 업체들이 생기잖아
- 13:04
- 조회 12
- 잡담
-
- 펫샵 싸인 뜬 연예인이나 뭐라하던가
- 13:04
- 조회 42
- 잡담
-
- 보니까 보호소로 속이는거 말하는사람은 욕하는 사람은 아니던데
- 13:04
- 조회 31
- 잡담
-
- 여기서 까플 과하지도 않았는데 끌고와서 난리치는게 늘 이상함 짹이나 쭉빵이나 거기서 좀 화내고 난리쳐
- 13:04
- 조회 35
- 잡담
-
- 다음카페에서 본거 그대로 여기와서 씨부리고있는거임
- 13:03
- 조회 47
- 잡담
-
- 우리 부모님도 강아지 키우고 싶다고 펫샵은 안되지만 어린 말티즈 알아봐달래서 그냥 키우지말라했음
- 13:03
- 조회 46
- 잡담
-
- 오늘 노는 날이라 걍 아침부터 케톡보고 있었는데 ㄹㅇ 없던 정신병도 생길 거 같음...
- 13:03
- 조회 23
- 잡담
-
- 별이 쏟아지는 밤 투나잇 온 몸이 다 기억해 이 밤💃🪩🕺
- 13:03
- 조회 16
- 잡담
-
- 하투하 팝업 엠디 봤어?
- 13:03
- 조회 75
- 잡담
-
- 걍 유명인들한테 본인들 도덕심 발산하고 통제하는데 쾌감 느끼는 사람들이 같잖아
- 13:03
- 조회 53
- 잡담
-
- 책임비로 2~300 주고 데려올정도로 품종이 중요하면 캐터리에서 데려오는게 낫지 않음?
- 13:03
- 조회 60
- 잡담
-
- 걍 이글 때문에 플탄건데
- 13:02
- 조회 428
- 잡담
-
- 저 펫샵 보호소로 속이는건 정부가 어케 해야됨
- 13:02
- 조회 65
- 잡담
-
- 근데 누구 까지말란글보면 기분이 나쁨...?
- 13:02
- 조회 1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