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ㅁ 스탠리 고민 중인데 https://theqoo.net/ktalk/4255336523 무명의 더쿠 | 11:45 | 조회 수 208 1 2 3 내가 저렇게 큰 용량은 안써봐서...많이 무겁고 큰가? 나는 1이 제일 끌리긴하는데 혹시 1,2번 같은거 써본 덬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