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신고를 잘 안해서 어떤글들이 신고게에 올라오는지 걍 궁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기견 보호소에 품종견종들 시즌 탄다는게 너무 우웩임....
- 13:15
- 조회 0
- 잡담
-
- 저런 보호소 가장한 펫샵들 있는거 몰랐는데 계정 들어가보니까 바로 구분되긴 하네
- 13:15
- 조회 14
- 잡담
-
- 반려동물플보면 그냥인간이제일나쁨
- 13:15
- 조회 2
- 잡담
-
- 나 본가에서 고양이만 키우다가 친구 강아지 맡아준 적 있는데
- 13:15
- 조회 12
- 잡담
-
- 얘들아 고척은 플로어 아니면 걍 다 똑같음?
- 13:15
- 조회 3
- 잡담
-
- 플 뱔개로 요즘 보호소들 일부로 찐 꾀죄죄한 진도믹스랑 찐유기견들도 데리고있음
- 13:15
- 조회 32
- 잡담
-
- 우리집도 파양견인데 진짜 순하고 착하거든? 근데 딱하나 트라우마있나 싶은게 있음
- 13:15
- 조회 26
- 잡담
-
- 펫샵들 여론 개같아지니까 이상하게 사기치는 곳 많아진지 몇년되긴함
- 13:15
- 조회 22
- 잡담
-
- 울 할머니댁이 시골인대
- 13:15
- 조회 15
- 잡담
-
- 신종펫샵 진짜 많은데 모르고 데려오는 사람들 욕하는것도 나는 이해가 안가는게
- 13:15
- 조회 27
- 잡담
-
- 난 군대 가기 직전에 데려오는게 제일 이해안감
- 13:15
- 조회 26
- 잡담
-
- 보호소에서 데려다가 재파양하는 사람들도 존많이던데 걍 데려와서 끝까지 잘 키워주기만 하면 된거 아닌가
- 13:15
- 조회 13
- 잡담
-
- 사장이 사주는 밥보다 내돈으로 혼자먹는 삼김이 낫다...
- 13:15
- 조회 8
- 잡담
-
- 아니 펫샵으로 깐것보다 깔려고 빌드업한다고 여기도 깠을거라고 뭐라하는 게 더 많은데
- 13:15
- 조회 48
- 잡담
-
- 펫샵은 핑계고 그냥 돌 패고 싶은 거잖아
- 13:15
- 조회 42
- 잡담
-
- 지금도 기정사실화하는 애들 있는데 뭘 타싸로 가라는거야 똑같구만
- 13:15
- 조회 14
- 잡담
-
- 정국은 지금 강아지 키우고있어?
- 13:15
- 조회 69
- 잡담
-
- 아니 진심 덬 아닌데 그냥 까플이 올려다가 소위 말하는 유난이라도 떨어서 안온거 같음 ㅋㅋㅋ
- 13:14
- 조회 31
- 잡담
-
- 팩트 보호소에서 데려왔다 이게 끝임 뇌피셜 망상 좀 그만해
- 13:14
- 조회 62
- 잡담
-
- 글을 존나 쓰면 뭐 해 다들 지 할말만 하고
- 13:14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