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옛날부터 왕덬 케톡에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다 이거 존나싫어했음 https://theqoo.net/ktalk/4255325247 무명의 더쿠 | 11:35 | 조회 수 283 예전에도 공지로 박은적 몇번 있엇는데ㅋㅋㅋㅋㅋ 간만에 공지 올린거보니까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