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시비털고 키배뜨던것도 고소해야한다고 캡쳐 띡 보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렇게 정의로울꺼면 펫샵없애는 청원을 하던가 백날 연예인만 팸
- 12:52
- 조회 0
- 잡담
-
- 당장 인스타 유명한 강아지고양이계정들이나 일반인들 키우는 동물들만 봐도...
- 12:52
- 조회 0
- 잡담
-
- 품종견 키우는 사람들 보면 지가 잘난줄아는 사람도 많더라 믹스보면서 우월감느껴....
- 12:52
- 조회 0
- 잡담
-
- 걍 속아서 데려온 사람은 뭐라 하고 싶진 않고
- 12:52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펫샵보다는 파양이 더 깸
- 12:52
- 조회 2
- 잡담
-
- 걍 뭐랄까 신종수법 존나 악랄한거 맞고 돌도 속았을수도 있음
- 12:52
- 조회 35
- 잡담
-
- 근데 펫샵 인식이 존나 구려지긴한듯
- 12:52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난 경매장 그거도 신종 펫샵인줄 몰랐음
- 12:52
- 조회 29
- 잡담
-
- 강아지 생각보다 너무 크다고 버리는 사람이 있더라 진짜
- 12:52
- 조회 46
- 잡담
-
- 래퍼여친 프로그램 웃기네
- 12:51
- 조회 51
- 잡담
-
- 암튼 더쿠는 이번에 저거 까는 거랑 상관 없음
- 12:51
- 조회 89
- 잡담
-
- 호날두는 그냥 인간적 평가가 안좋은거지 인기도 있고 인지도도 높고 실력도 좋고 그런 거임
- 12:51
- 조회 27
- 잡담
-
- 내돌한테 제대로 된 정병 붙은 것 같은데
- 12:51
- 조회 70
- 잡담
-
- 플무로 올해 러브버그 좀 없지 않아?
- 12:51
- 조회 80
- 잡담
-
- 플무로 산책하다 품종견이네ㅎ 소리들어봤니... 난 들어봄
- 12:51
- 조회 71
- 잡담
-
- 펫샵 어쩌고 저쩌고 이거 주어가 있는거였음?
- 12:51
- 조회 263
- 잡담
-
- 내돌 마케팅팀 직원분 이직했네...
- 12:51
- 조회 73
- 잡담
-
- 내일 축구네
- 12:51
- 조회 17
- 잡담
-
- 커뮤는 손절아티스트임 뫄뫄하는 지인 뒷담글 올라오면 나같으면 손절함ㄷㄷ하잖아
- 12:50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지금 보호소수법얘기는 특정돌까다가 파생된거아님? 펫샵에서 데려왓다고 넘겨짚고 패다가 아니라고하니까
- 12:50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