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하면 이게 공지위반아니라고 할수있을까 그러다가 나중에 공지위반이면 어쩌라고 관리해? 가입안받을거잖아 나 안잘려 이렇게 되는 느낌
잡담 어떻게하면 어길수있을까부터 궁리하는애들이 더 많은게 더쿠같긴해
1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떻게하면 이게 공지위반아니라고 할수있을까 그러다가 나중에 공지위반이면 어쩌라고 관리해? 가입안받을거잖아 나 안잘려 이렇게 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