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관리가 뭐 눈에 보이는것도아니고 그렇게 울부짖는 관리 빡세게하면 사실상 여기 유저 2/3가 날라감 ㅋㅋ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21
걍 진짜 개쓰레기같은 글 아니면 적당히 좀 넘겨...
아 진짜 운영자 쉴드칠생각 1도없는데
보면볼수록 사사건건 불편 떠는 민원인 보는거같아서 역함
아 진짜 운영자 쉴드칠생각 1도없는데
보면볼수록 사사건건 불편 떠는 민원인 보는거같아서 역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