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플보는데 정작 관리 주체만 뒤로 빠지고 유저들끼리 싸워서 뭐하나 싶다 https://theqoo.net/ktalk/4255315134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53 지 좋을때만 나타나서 유저글 딸깍해서 공지로 올려두고 다시 뒤로 빠지고 이게 무슨 커뮤관리인지 존나 모르겠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