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부족으로 화내면서 같이 욕?분노 안한다고 다른 케톸러들 조롱하고있으니까 https://theqoo.net/ktalk/4255312630 무명의 더쿠 | 11:24 | 조회 수 96 첨엔 동의하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점점 흥미를 잃게됨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