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신고했는데 처리 안됨; 관리안하는듯; < 이건 걍.. 썰릴만한 유저가 아닐듯 애초에 https://theqoo.net/ktalk/4255300686 무명의 더쿠 | 11:12 | 조회 수 163 그게 다 썰렸으면 이미 반이상 날라갔을듯물론 그래도 무플 말고 기다아니다 답변은 해주라는건 공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