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해봤으면 다 느꼈겠지만 조금만 꼬운 글이나 댓글있으면 무지성 신고날리고 운영자 처리기준도 ㅈㄴ 지맘대로라서 100년 금지 ㅇㅈㄹ당한 회원 존나많아서 회원봉기 수시로 일어났음ㅋㅋㅋㅋ 아 생각하니까 또빡치네 무튼 인티올려치기 ㄴ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영케이 이거 송은이 분장에서 가발이랑 안경만 벗은거였넼ㅋㅋㅋㅋ
- 12:46
- 조회 3
- 잡담
-
- 연예인 얘기 아니고 그냥 동물을 안키우는 사람이 역설적으로 동물을 가장 사랑하는 게 아닐까
- 12:46
- 조회 11
- 잡담
-
- 덬은 최애 잡을 때 멋있어서 잡아?
- 12:46
- 조회 14
- 잡담
-
- 투어스 이런 컨셉 한 적 있나
- 12:45
- 조회 52
- 잡담
-
- 걍 이상한 곳은 인스타 추천에 뜨는것만 봐도 알겠던데ㅋㅋㅋㅋ 구조된 유기견 보호업체라고 하면서 죄다 손바닥만한 강아지만 있음
- 12:45
- 조회 69
- 잡담
-
- 보호소인줄 알고 돈 내고 가져온거면 적은금액도 아닐텐데
- 12:45
- 조회 88
- 잡담
-
- 왕덬 걍 커뮤 운영 본인도 노잼된거 같다는 생각 종종 함
- 12:45
- 조회 76
- 잡담
-
- 요샌 품종묘도 유기 많이해서 길고양이들도 품종묘섞이고 생존에 더 취약하대
- 12:44
- 조회 41
- 잡담
-
- 품종견은 90%이상 펫샵임
- 12:44
- 조회 133
- 잡담
-
- 키우던 반려동물 부모한테 맡기고 동물 데려오는 것도 존나 어이 없어
- 12:44
- 조회 38
- 잡담
-
- 걍 데려와도 잘키우면 되는거아닌가...?
- 12:44
- 조회 123
- 잡담
-
- 아니 펫샵들 왤케 표독스러워
- 12:44
- 조회 220
- 잡담
-
- 보호소인 척 하는 펫샵 이거 펫샵에서 분양받았다고 까다가 보호소에서 데려왔다니까 이젠 신종펫샵이라고 까는거던데
- 12:44
- 조회 195
- 잡담
-
- 키키 404 앨범 명반이다
- 12:44
- 조회 20
- 잡담
-
- 나 인티 친구한테 초대권받아서 가입했었는데
- 12:44
- 조회 31
- 잡담
-
- 아이돌 늦은시간에 라이브할때 언제끝나냐고 댓글 왜달리는거야??
- 12:43
- 조회 93
- 잡담
-
- 저 신종펫샵 수법이 알려져야 사람들도 아는거니까
- 12:43
- 조회 107
- 잡담
-
- 난 걍 연예인들한테 펫샵 지랄떠는게 지겹다
- 12:43
- 조회 480
- 잡담
-
- 진짜 번식장에서 구조한 품종견 품종묘들 있긴 한데 그런 경우는
- 12:42
- 조회 71
- 잡담
-
- 퇴근하고싶다
- 12:42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