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티도 신고버튼 있고 기분상해죄 신고 많지만 운영자가 알아서 거름... https://theqoo.net/ktalk/4255291154 무명의 더쿠 | 11:04 | 조회 수 167 커뮤로 돈을 벌어먹을 거면 ㅅㅈㅎ 그정도는 하는게 맞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