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옴 왜그래 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아지들 루틴 잡힌 주인이 집에오는시간 어케아는지 앎? 존나 귀여워
- 13:33
- 조회 0
- 잡담
-
- 제주도 사는데 육지사는친척들 개나 고양이갖고와서 촌에사는 가족들한테 키워달라고하는거 넘많이봄
- 13:33
- 조회 0
- 잡담
-
- 펫샵에서 사오는 거 뭐 자기 자유니까 마음대로 하고 이거 하나만 분명이 하자 펫샵에서 사오는 건 분양임 입양은 아님
- 13:33
- 조회 7
- 잡담
-
- 근데 당장 펫샵에 널린 강아지들 다 어떻게해?
- 13:33
- 조회 6
- 잡담
-
- 내 친구 아파트에 레브라도 리트리버 데려와서
- 13:33
- 조회 6
- 잡담
-
- 근데 나는 자취 시작한 사초생이 동물 키우는 거 신중하라고 하고 싶음
- 13:33
- 조회 18
- 잡담
-
- ㅋㅋ 유기견 키우는 입장에서 걍 있는애 끝까지 잘키우기나 해라 라는 심정임 누구든지
- 13:33
- 조회 18
- 잡담
-
- 어렸을땐 엄빠가 사주는 과자만 먹엇는데 돈 버니까 존나 사먹음
- 13:32
- 조회 6
- 잡담
-
- ㅇㅋㅌ 심야괴담회 시즌 몇이 잼?
- 13:32
- 조회 3
- 잡담
-
- 강아지가 유치원을 딱히 안좋아하더라
- 13:32
- 조회 100
- 잡담
-
- 나는 아기때 데려와서 크니까 같이 안있는게 더 싫어
- 13:32
- 조회 11
- 잡담
-
- 강아지 버리는새끼들 다 패고싶음
- 13:32
- 조회 2
- 잡담
-
- 사람도 나이들면 돈드는데 강아지들은 보험도 거의없고 그거 대기도 벅찰거같으니
- 13:32
- 조회 14
- 잡담
-
- 품종묘보면 품종도 사람들 인식 개선이 제일 중요한듯
- 13:32
- 조회 54
- 잡담
-
- 난 걍 반려동물
- 13:32
- 조회 16
- 잡담
-
- 어딜가나 개들 섬에 버리고 오는건 똑같나봐
- 13:32
- 조회 34
- 잡담
-
- 난 시골개들 중성화사업도 좀 커지면 좋겠어
- 13:32
- 조회 53
- 잡담
-
- ㅇㅋㅌ 우리 친척집 시골에 마당냥이 사는데, 어느날 갑자기 임신을 했는데 새끼가 사자(?)였대
- 13:32
- 조회 27
- 잡담
-
- 파양 해놓고 다시 내놓으라는 사람 본 적 있음
- 13:32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지금도 펫샵에서 데려온 비율이 월등히 높아?
- 13:32
- 조회 1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