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뭐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예전엔 더쿠 시사회 이벤트 많았는데
- 12:13
- 조회 13
- 잡담
-
- 왕덬 엄청 편들 생각도 없고, 근데 이건 어쩔 수 없다 이렇게 말해줘도 수호단몰이당하는 것도 짜증나고 이 상태
- 12:12
- 조회 9
- 잡담
-
- 걍 근본적으로 관리자가 지속적으로 커뮤 관리하는 티를 냈으면 이정도 아니었을걸
- 12:12
- 조회 7
- 잡담
-
- 와 ㅅㅋㅈ 스케쥴 진짜 빡세다
- 12:12
- 조회 31
- 잡담
-
- 예전엔 일여돌 다중이나 은밀한 취향 어쩌고 직접 박제도 하고 그랬는데
- 12:12
- 조회 12
- 잡담
-
- 왕덬이 사이트관리 더 해줬으면 하지만 왕덬 수호단 ㅇㅈㄹ 이런건 덬몰이랑 뭐가다른지
- 12:12
- 조회 11
- 잡담
-
- 예전에 왕덬 나타나고 했던게 공감가는 글 공지올리고 이랬던거 아님?
- 12:12
- 조회 18
- 잡담
-
- 근데 까글 신고하면 잘 썰어줌?
- 12:12
- 조회 7
- 잡담
-
- 관리 좀만 해달라는데 인티 가봐라 ㅋㅋㅋ 이러는것도 그냥 다른의견 통제충 취급하는거잖음
- 12:12
- 조회 15
- 잡담
-
- 어니 근데 관리 잘해달라는게 싸움날 주제인가
- 12:12
- 조회 29
- 잡담
-
- 별개로 인티도 요즘 거기 관리안되던데
- 12:12
- 조회 22
- 잡담
-
- 손놓고 아무것도 안하는 이유가 이 플에 다 있네
- 12:11
- 조회 75
- 잡담
-
- 콩고 키퍼 진짜잘한다
- 12:11
- 조회 9
- onair
-
- 영케이 바이럴 챌린지 개웃기네
- 12:11
- 조회 48
- 잡담
-
- 키퍼미쳒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1
- 조회 6
- onair
-
- 왕덬시녀 관리자수호단 이 말들도 웃김
- 12:11
- 조회 18
- 잡담
-
- 지금도봐 ㅋㅋ 걍 이런저런 생각 얘기하는건데 누구수호단이라느니 말이 많다느니 ㅋㅋㅋㅋㅋㅋ
- 12:11
- 조회 62
- 잡담
-
- 뭔 인티야... 인티도 어그로 관리 안돼
- 12:10
- 조회 86
- 잡담
-
- 난 근데 유저글 저렇게 띨롱 올려놓고 정작 실질적으로 공지 개선은 안하는게 뭔 의미인가 싶음
- 12:10
- 조회 3
- 잡담
-
- 핫게 조회수 떨어진건 맞아?
- 12:10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