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관리도 관리지만 신고버튼이랑 구구절절 공지좀 어떻게 했으면.... https://theqoo.net/ktalk/4255268179 무명의 더쿠 | 10:42 | 조회 수 126 왜 신고를 주소 따서 수동으로 해야되는지공지 올릴때마다 뭔 말이 그렇게 많은지 딱 정리해서 박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