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익명이지만 한 글에서 덬 표시가 되는데 쭉빵은 그런것도 없어서 한명이 자아분열 가능해 https://theqoo.net/ktalk/4255253823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37 ㄹㅇ 말그대로 물리적으로도 혼자서 핫게 같은데 가게 할수가 있음 저기 여론이 제일 의미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