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케톡에서 탄광플 타는 주어 남돌 그 카페에서도 존나 일베용어로 쳐맞아서 내가 안 파는 타돌이지만 신고했었는데 처리 전혀 안됨 오히려 신고자한테 운영 방해하지 말라고 협박함 어차피 망한카페라 갤충들이라도 와서 놀아라 이런 마인드로 운영하는 거 같음
잡담 쭉빵이 관리 잘된다는 거 진심 금시초문이다 거기 운영자 또라이던데
9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