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 고인물인거 제일 느끼는게 까플임 https://theqoo.net/ktalk/4255239627 무명의 더쿠 | 10:15 | 조회 수 35 진심 고리타분한 예전 일로 까플을 주도하고 있는데그냥 여기저기 다 똑같아서걍 정병이 존나 부지런하구나만 느끼고진심 어느 커뮤 다를거 없이 정병이 개많다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