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상사한테 결재 받으러 갈때마다 상사가 은근슬쩍 코파는거 한두번 보니까 뭔가 너무 깸 진짜 좋으신 분이었는데ㅋㅋㅋ왜 사람 보는데서 그러는거지 막 시원하게 파는건 아니고 슬쩍슬쩍 콧구멍에 손가락을 쓱 넣는달까...
잡담 ㅇㅋㅌ...들어왔는데 코딱지플이네
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회사 상사한테 결재 받으러 갈때마다 상사가 은근슬쩍 코파는거 한두번 보니까 뭔가 너무 깸 진짜 좋으신 분이었는데ㅋㅋㅋ왜 사람 보는데서 그러는거지 막 시원하게 파는건 아니고 슬쩍슬쩍 콧구멍에 손가락을 쓱 넣는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