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좋을때만 나타나서 유저글 딸깍해서 공지로 올려두고 다시 뒤로 빠지고 이게 무슨 커뮤관리인지 존나 모르겠슨
잡담 걍 플보는데 정작 관리 주체만 뒤로 빠지고 유저들끼리 싸워서 뭐하나 싶다
5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 좋을때만 나타나서 유저글 딸깍해서 공지로 올려두고 다시 뒤로 빠지고 이게 무슨 커뮤관리인지 존나 모르겠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