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는 쭉빵보다 케톡이 갤충 까플 넘사라고 느끼는게
285 11
2026.06.24 10:11
285 11

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 

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4 06.24 16,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7,34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345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700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587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3,968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9852 잡담 블루투스 샤워기 이거 꽤 유명한 밈?인가 03:20 15
30939851 잡담 재계약 얼마 안남았을때 보통 소속사들은 어때? 03:19 10
30939850 잡담 재미 자체는 놀토보다 놀목이 더 재밌던데 1 03:18 42
30939849 잡담 내돌 예능멤... 재미는 없지만 나름 인지도는 있음 03:16 42
30939848 잡담 내 돌 회사는 예능 잘꽂는것같긴한데 이런데도 보낸다고...? 싶어서 좀 그럼 1 03:16 50
30939847 잡담 엔하이픈 콘서트 밋그 가본적 있는 덬 03:15 22
30939846 잡담 놀토 작진들도 약간 매너리즘?빠진거같음 2 03:15 114
30939845 잡담 가성비 덕질 쩔게해서 저걸 왜사 그랬는데 03:15 41
30939844 잡담 놀토포맷이 영케이 오기 전부터 바꼈음? 5 03:14 85
30939843 잡담 개뜬금인데 요새 대형은 앨범 하나에 뮤비 여러개 찍더라 2 03:14 72
30939842 잡담 이거 뭐라고 써있는거임? 9 03:13 130
30939841 잡담 내돌 놀토 뚫을 수는 있나 궁금함 1 03:13 70
30939840 잡담 내돌이 셋로그 찍어주겠다고 한지 1달이 되었다 03:13 26
30939839 잡담 허남준 유퀴즈 스타일링 ㄹㅈㄷ네 개잘어울림 03:12 20
30939838 잡담 놀토는 아이돌들 개개인 부르기 시작할 때 중소들도 어느정도 기회갈 줄 알았는데 7 03:11 163
30939837 잡담 딘 노래 듣는데 노래 꾸준히 많이 안낸거 너무 아깝다 03:11 21
30939836 잡담 예능에 뭘 나와봐야 인지도라도 생기고 다음 예능을 가보는데 1 03:10 45
30939835 잡담 ㅌㅇㅌ에서 연준 티저 광고하는거 봤는데 사진 잘찍었당 1 03:10 16
30939834 잡담 놀토요즘 받아쓰기 안 해? 4 03:09 132
30939833 잡담 ㅅㅈㅎ돌 대중성은 그동안 예능말곤 잡을방법 없는거나 마찬가진데 7 03:07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