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는 쭉빵보다 케톡이 갤충 까플 넘사라고 느끼는게
252 11
2026.06.24 10:11
252 11

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 

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786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257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072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2,65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5012 잡담 근데 썰리면 말을 못하는데 썰린지 어케 알어... 11:33 1
30935011 잡담 더쿠는 항상 이정도였어서 늘어난 건 통제광뿐이라고 생각함 1 11:33 8
30935010 잡담 신고누적 보여주면 긍 : 어 신고 많이 들어왔네..? 사려야겠다 부 : 어 아직 이정도야? 더해도되겠다 ㅋ 11:33 20
30935009 잡담 아 그냥 관리안되는 거 맞는데 존나 금쪽이도 맞는거같음 11:33 7
30935008 잡담 관리안해준다고 나도 안지켜야지 하지말고 걍 서로서로 잘 좀 지키자고 11:33 5
30935007 잡담 원빈 그 10억줄게 또오꾸마 합성 짤 알티탄거 뭔지아는사람... 이번 영통말고 그 카톡합성짤???원본 ㅜㅜ 돈이너무없어서 라이즈원빈오빠필요함 뭐이런문구엿음 1 11:33 13
30935006 잡담 더쿠 고인물이지만 최근 공지 느슨해진게 좀 아쉬움 1 11:33 12
30935005 잡담 2017년도인가? 2016년도인가 왕덬이 케톡 손놨을때.. 생각하면 지금 그래도 잘 돌아가는거 같은데 11:33 4
30935004 잡담 법으로 하는 고소도 지기분상해죄가 넘쳐서 경찰들이 곤혹인데 1 11:33 12
30935003 잡담 ㅅㅈㅎ 근본적으로 걍 왕덬 역량에 비해 너무 큰 규모의 커뮤를 운영하는듯 3 11:32 68
30935002 잡담 멜론티켓 예매하는데 무통장이 나아? 아니면 카카오페이? 3 11:32 21
30935001 잡담 요즘 보넥도영상 많이보는데 성호 놀리면 11:32 16
30935000 잡담 관리는 원래 자유추구라 느슨했는데 왕덬이 집중단속타임이 있었음 11:32 28
30934999 잡담 난 이플을 보면서 왜 공지 개길어졌는지 새삼 알겠음ㅋㅋ 4 11:31 90
30934998 잡담 그냥 성향 맞는 커뮤 하면 안됨? 3 11:31 38
30934997 잡담 나 더쿠 2014년부터 했는데 특별히 관리가 잘되던 시절이 있다곤 생각 안들긴 함 2 11:31 41
30934996 잡담 최근 4년 사이 진행된 다섯 차례 선거에서 두 차례 이상 휴직한 직원은 97명이었다. 이 중 2회 휴직자는 77명, 3회 휴직자는 19명이다. 5차례 선거 중 4번이나 휴직을 한 직원도 1명으로 집계됐다. 1 11:31 55
30934995 잡담 비번속에서 영원히 살고있는 전 최애 보내주고 현 최애로 비번바꿨는데 개어색하다 11:31 9
30934994 잡담 솔직히 관리 안되는것도 맞는데 기분상해죄로 썰어라 하는 글도 존많임.. 2 11:31 57
30934993 잡담 궁금한거 있는데 신고 답변 안달리면 그냥 위반이 아닌거야? 8 11:31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