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도 설사 저게 구라라한들 별생각 없다는 글에도 뭐라 그러더라 https://theqoo.net/ktalk/425522987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5 너도 나도 다 허언증 되길 원하냐고 빼액 거리던데진심 뭔 피해받았냐고 알바 그거 하나 구라쳤다고 뭔 큰일난거마냥 호들갑 떠는게 더 이상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