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가 예전에 올라왔던 고소공지 끌올하면서 말해주는거 뜨자마자 정병들 계정 비계로 돌리고 글 후다닥 삭제하는거 봄 찐따새끼들 고소는 처먹기 싫나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집은 옆 상가 아저씨가 밥주던 길고양이들 남겨두고 걍 이사가서
- 14:01
- 조회 0
- 잡담
-
- 소속사 다 달라지면 그룹 활동 꾸준히 하는건 힘들겠지?
- 14:01
- 조회 0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추첨제 안하고 국내 선예매한다
- 14:01
- 조회 2
- 잡담
-
- 난 강아지도 무서운데 고양이가 ㅈㄴ무서움
- 14:01
- 조회 3
- 잡담
-
- 아니 둘기 무서워하는사람 전원이 길바닥에서 끼아아아아아악 하는것도아니고 냅둬라ㅋㅋ
- 14:01
- 조회 15
- 잡담
-
- 번아웃 오는거랑 그냥 단순히 일하기 싫은거랑 차이점이 있나?
- 14:01
- 조회 8
- 잡담
-
- 울동네 등장한 둔둔이
- 14:01
- 조회 11
- 잡담
-
- 근데 트와에서 저런 기사나오는거 신기하다
- 14:01
- 조회 36
- 잡담
-
- 보통 놀라서 소리지르는건 인식을 못하고 있어서야 멀리서부터 보면 피하고말지 갑자기 소리지르는 정신병자가 얼마나 되겠음
- 14:01
- 조회 12
- 잡담
-
- 아니 지금 유난이라고 한것도 그냥 제갈길가고, 아무도달려들지않는데 혼자 쌩난리법석피우는 사람들 말하는거같은데...
- 14:01
- 조회 23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국내선예매다
- 14:00
- 조회 20
- 잡담
-
- 호들갑떨고 비명지르는게 싫다는 건데 자꾸 무서운거 이해하래
- 14:00
- 조회 28
- 잡담
-
- 근데 보호소에 품종견 새끼들은 은근 있긴해서
- 14:00
- 조회 8
- 잡담
-
- 올공 극우새끼들이 7월까지 있을지 몰랐어
- 14:00
- 조회 11
- 잡담
-
- 헐 보넥도 부산콘 국내선예매임
- 14:00
- 조회 67
- 잡담
-
- 노들섬은 공사 ㄹㅇ 못막는거야?
- 14:00
- 조회 9
- 잡담
-
- 요즘 끼팔 잘하는 기획사 = bh, 바로 둘ㅋ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48
- 잡담
-
- 비명의 정도로 기싸움하는거 존웃
- 14:00
- 조회 15
- 잡담
-
- 난 진돗개 두마리한테 쫓기다가 차에 치인적 있어서 진짜 강아지 트라우마 있음...
- 14:00
- 조회 5
- 잡담
-
- 트위터 일일 게시물 한도 이거 뭐임..? 리밋인가?
- 14:00
- 조회 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