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본인이 재미나 흥미 느끼면 더 적극적으로 반응하고
흥미없으면 그냥 가만히 있는거라 남들 무시하거나 상황 멎쩍게 만들지는 않던데
이건 영통이랑은 별개로 하는말ㅎ,, 거기선 흥미없어도 적극적이어야 하는게 맞음
걍 본인이 재미나 흥미 느끼면 더 적극적으로 반응하고
흥미없으면 그냥 가만히 있는거라 남들 무시하거나 상황 멎쩍게 만들지는 않던데
이건 영통이랑은 별개로 하는말ㅎ,, 거기선 흥미없어도 적극적이어야 하는게 맞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