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나 돌 상관없이 전반적으로 그게 느껴짐..근데 꼭 정병들이 못참고 개판내서 서로 감정 상하게 하는거 같음
잡담 ㅅㅈㅎ 여기 남아있는 덬들 옛날엔 어땠을지 몰라도 요즘은 늙어서 싸울 기력도 없는거 느껴지던데
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회사나 돌 상관없이 전반적으로 그게 느껴짐..근데 꼭 정병들이 못참고 개판내서 서로 감정 상하게 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