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가짜여도 걍 재미를 위해서 그랬나보다 msg 심하게 쳤네 여기까지만 생각이 들지 않아? 뭐 때문에 버튼이 눌려서 저러는지 모르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막 왔는데 무슨 플이야?
- 12:05
- 조회 1
- 잡담
-
- 사이즈가 커질수록 운영자가 안나대야되는건 맞긴해 ㅇㅇ 근데 관리도 손을 놓은 느낌이긴하니까
- 12:04
- 조회 15
- 잡담
-
- 드림 뀨핑이랑 밤찌 띠부씰 다 모은 팬 너무 부럽다
- 12:04
- 조회 10
- 잡담
-
- 난 걍 왕덬이 예전의 그 왕덬(?)이 맞는지조차도 난 의문인데
- 12:04
- 조회 91
- 잡담
-
- 다른 거 보다 의도궁예 이거 ㅈㄴ 안 지키는 듯
- 12:03
- 조회 36
- 잡담
-
- 더쿠는 까글로 핫게 가면 돈 되니까 냅두는거지 뭐 ㅋㅋㅋ
- 12:03
- 조회 64
- 잡담
-
- 예전엔 더쿠 팔렸어? 이러면 굵은글씨로 더쿠 안팔림 이러면서 운영자가 튀어나와서
- 12:02
- 조회 73
- 잡담
-
- 스텔라 진짜 마른거같아
- 12:02
- 조회 39
- 잡담
-
- 더쿠 근데 원래 이런곳 아니였어? 각종 커뮤 논란글 집합체 같은 곳이였는데
- 12:02
- 조회 105
- 잡담
-
- 나는 ㅅㅈㅎ 케톡은 알바아니고 독방 관리 좀!!!!!!!!!!!!! 해줬음 좋겠어
- 12:02
- 조회 79
- 잡담
-
- 부산 오늘 개춥다ㅠㅠㅜㅠㅠㅠㅠㅠ 이번주 날씨 계속 흐리고 춥고 이 난리임ㅠㅠㅠ
- 12:01
- 조회 38
- 잡담
-
- ㅍㅁ 이분법적으로 생각하는 글들 보면 가슴이 답답함
- 12:01
- 조회 17
- 잡담
-
- 관리해달라는 애들이 청정구역 만들어달라는 소리겠냐
- 12:01
- 조회 79
- 잡담
-
- 많은걸 바라는게 아니라 관리하는 척이라도 하라는건데
- 12:01
- 조회 30
- 잡담
-
- 아니 나 더쿠 1.5기인데 그래도 예전엔 까플 관리하는 티라도 났음
- 12:00
- 조회 84
- 잡담
-
- 솔직히 사이트 관리 안된건 모르겠는데 그냥 커뮤에 혐오글이 많으니까 힘든건 사실임..
- 12:00
- 조회 67
- 잡담
-
- 맘은 이해 가는데 빌드업 의도궁예도 너무 심함
- 11:59
- 조회 159
- 잡담
-
- 베티 운영자 이름은 왜 아직도 안까먹고있는지
- 11:59
- 조회 134
- 잡담
-
- 인티 신고버튼도 안누르면 루머까플 무한 되는거임 거긴 마플카테까지 있어서
- 11:59
- 조회 24
- 잡담
-
- 난 관리해달라는 애들이 존나 빡세게 청정구역만들어줘 이건지 모르겠는데
- 11:59
- 조회 65
- 잡담